자주 묻는 질문 (FAQ)
서비스 이용 정지가 되었어요.
올라는 채권양도양수 계약서를 작성하고 쇼핑몰에서 받을 정산금을 사장님께 미리 드리고 있어요.
선정산 금액을 지급받은 이후 서비스 이용 중에 계약 내용 유지에 문제가 발생하면 이용 정지가 될 수 있어요.
대표적인 이용 정지 사유는 아래와 같아요.
[이용 정지 사유]
1. 실시간 연체등이 있을 경우
→ 연체 해소 이후, 영업일 기준 3~5일 이후 홈페이지 우측 하단 1:1문의하기를 통해 재심사를 요청해주세요.
2. 미납일수가 누적 5일 이상일 경우
→ 한 달동안 이용이 정지됩니다. 추가 미납이 발생하지 않도록 잘 관리해주세요.
3. 미납일수가 누적 7일 이상일 경우
→ 미납한 사업자 외에도 동일한 대표자의 운영 사업자,동일한 대표자가 관리하는 사업자를 포함해 올라 선정산을 이용할 수 없어요.
4. 이상거래(자전거래) 등이 모니터링 시스템에 감지 되었을 경우
→ 이용 중인 선정산 금액 전액을 즉시 납부해야 하며, 법조치가 진행될 수 있어요.
5. 기타 쇼핑몰 내 정보변경 등으로 인해 이용 정지가 될 경우
→ 사유가 포함된 별도 알림톡이 발송됩니다. 사유를 확인 후 빠르게 조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