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 BEST
  • 서비스
  • 납부방법/수수료
  • 조회/신청
  • 계약
  • 지급
  • 회원

중요 공지 및 전자계약 등이 가입시 입력한 연락처(휴대전화번호, 이메일)로 발송&진행 됩니다.

따라서, 반드시 대표자 연락처를 입력하셔야 해요.

1. 신규신청

- 당일 지급 (오후 5시 이전에 계약이 완료된 경우) 

- 다음날 지급 (오후 5시 이후에 계약이 완료된 경우)


2. 재신청

- 당일 지급 (오후 5시 이전 신청 시) 

- 다음날 지급 (오후 5시 이후 신청 시)


3. 주말, 공휴일

- 당일 지급 (낮 12시 이전 신청 시)

- 다음날 지급 (낮 12시 이후 신청 시)

자동이체 동의와 채권양도양수계약 체결이 필요해요.


1. 자동이체 동의: 사장님이 쇼핑몰에서 정산 받았을 때, 올라가 사장님께 드린 선정산 금액만큼 자동이체로 출금함을 동의하는 계약이에요.

2. 채권양도양수계약: 쇼핑몰 정산일에 정산계좌에서 출금이 안 되었을 경우, 올라가 정산금(=채권)을 쇼핑몰에서 직접 받을 수 있도록 하는 계약이에요.


* 최초 1회만 계약합니다. 단, 정산계좌, 상호명, 대표자명 등이 변경 된 경우 재계약이 필요합니다. 


선정산 금액 확인 페이지에서 위의 그림처럼 조회한 후,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 지급 받을 계좌번호를 입력하면 신청이 완료 됩니다. 


초간편 조회하기

'올라'는 쇼핑몰 정산 주기가 길어 마음고생하시는 사장님께

초간편하게 미리 정산해 주는 서비스에요.


위의 그림처럼 관리자 아이디로 조회하면 미리 정산 받을 금액을 알 수 있고, 신청하면 지급돼요.


초간편 조회하기

선정산 가능 금액을 조회하시면, 아래와 같이 금액내역에서 신청 금액에 따른 수수료(VAT 별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올라의 선정산 수수료는 신청하시려는 쇼핑몰의 평균 정산 주기에 따라 각각 다르게 적용됩니다. 

소셜커머스는 1.20 ~ 2.00%, 오픈마켓은 0.40% ~ 0.80%, 전문몰은 0.40 ~ 1.60% 내외입니다. (최대 2.00%)

수수료는 선정산 받으신 금액을 완전히 납부하실 때까지 변동이 없으며, 쇼핑몰 정산일에 선정산 받은 금액을 납부하실 때 납부 예정 금액에서 차감됩니다.

올라의 서비스 이용료(수수료) '쇼핑몰 신청한 금액' 따라 발생합니다. 

쇼핑몰 별 수수료 비율은 아래와 같습니다.

 

쇼핑몰

유형

수수료 (VAT 별도)

쿠팡

소셜커머스

1.20 %

쿠팡 로켓

소셜커머스

2.00 %

쿠팡 로켓그로스

소셜커머스

1.20 %

올웨이즈

소셜커머스

0.80 %

지마켓

오픈마켓

0.40 %

옥션

오픈마켓

0.40 %

롯데온

오픈마켓

0.40 %

스마트스토어

오픈마켓

0.40 %

11번가

오픈마켓

0.40 %

멸치쇼핑

오픈마켓

0.80 %

에이블리

전문몰

0.80 %

지그재그

전문몰

0.40 %

오늘의집

전문몰

0.40 %

아이디어스

전문몰

1.60 %

무신사

전문몰

1.60%

 

아래의 경우에 지급이 취소돼요.


1. 판매상품이 택배집하상품이 아닐 경우 (EX: 여행/숙박/상품권/소프트웨어 등)

2. 지급 전에 쇼핑몰의 정보(비밀번호/정산계좌/사업자번호/정산방법 등)가 변경된 경우

3. 관리자에 의해 지급이 취소된 경우

4. 사장님이 취소했을 경우

5. 지급시점에 이용정지 상태가 된 경우


마이페이지 신청내역의 '지급취소'를 클릭하면 확인 하실 수 있어요.

계약절차는 심사 대기중→계약 심사중→계약완료의 단계로 진행돼요.

마이페이지 계약정보의 계약진행사항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심사 대기중 : 선정산 신청은 되었으나, 필수절차를 완료하지 않았거나, 올라에서 확인 전인 상태입니다. 

2. 계약 심사중 : 올라 담당자가 계약 검토 중입니다.

3. 계약완료 : 올라에서 계약 검토를 완료하여 선정산 신청이 승인된 상태입니다.

1. 빠른 자금 회전으로 적절한 시기에 상품을 매입할 수 있어, 매출 증대가 가능해요. 

2. 인건비, 세금, 대금 결제 등 급하게 필요한 자금을 마련하여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어요.

3. 자금 걱정이 없어져 마케팅, 고객CS, 배송 등에 더 집중할 수 있기 때문에 운영의 효율이 올라가요.


위의 그림처럼 조회 시 로딩 중에 0% 또는 100%인 상태에서  진행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광고 프로그램 및 광고 URL을 막는 프로그램(AdBlock 등)을 삭제 및 종료 후 재시도 부탁드립니다.

[납부 방법]
- 선정산 받으신 금액은 자동이체로 납부 돼요.
- 자동이체일은 쇼핑몰 정산일이예요. 쇼핑몰로부터 받은 정산금이 자동이체 돼요.
   * 따라서, 정산일에는 쇼핑몰로부터 들어온 정산금은 사용 & 출금하지 마시고 그대로 잔액을 유지해 주세요.
   * 시스템 특성상 이용하신 쇼핑몰 별로 출금됩니다. 모두 출금 될 때까지 잔액을 꼭 유지해 주세요!


[소셜커머스 월정산일 경우 납부 예]

매월 쇼핑몰 정산일에 올라에게 자동이체로 납부


1월2월 쇼핑몰 정산일3월 쇼핑몰 정산일
셀러- 올라에게 100만원 선정산 받음

- 쇼핑몰로부터 50만원 정산 받음

- 올라가 50만원(원금+수수료)자동이체로 출금

* 납부 시, 수수료가 우선 순위로 납부 됩니다. 

- 쇼핑몰로부터 60만원 정산 받음

- 올라가 남은 원금 자동이체로 출금

- 완납! (2월 : 50만원 + 3월 : 남은 원금)


[소셜커머스 주정산일 경우 납부 예]

매주 쇼핑몰 정산일에 올라에게 자동이체로 납부


1월 첫째주1월 둘째주 쇼핑몰 정산일1월 셋째주 쇼핑몰 정산일
셀러- 올라에게 100만원 선정산 받음

- 쇼핑몰로부터 50만원 정산 받음

- 올라가 50만원(원금+수수료)자동이체로 출금

* 납부 시, 수수료가 우선 순위로 납부 됩니다. 

- 쇼핑몰로부터 60만원 정산 받음

- 올라가 남은 원금 자동이체로 출금

- 완납! (둘째주 : 50만원 + 셋째주 : 남은 원금 )


[오픈마켓 납부 예]

쇼핑몰 정산일에 올라에게 자동이체로 납부


1월 1일1월 첫번째 정산일1월 두번째 정산일
셀러- 올라에게 100만원 선정산 받음

- 쇼핑몰로부터 50만원 정산 받음

- 올라가 50만원(원금+수수료) 자동이체로 출금

* 납부 시, 수수료가 우선 순위로 납부 됩니다. 

- 쇼핑몰로부터 60만원 정산 받음

- 올라가 남은 원금 자동이체로 출금

- 완납! (첫번째 : 50만원 + 두번째 : 남은 원금)


[출금일 & 출금금액 알림]

- 출금일 오전에 '출금 될 금액'을 알림톡 또는 문자로 발송

아래의 경우 조회되지 않아요.


[일반]

1. 관리자사이트(SCM)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잘못 입력 시

2. 가입 시 입력한 사업자등록번호와 조회하려는 쇼핑몰의 사업자등록번호가 불일치 시

3. 가입 시 입력한 회원정보와 쇼핑몰의 정산계좌주가 불일치 시(법인사업자는 상호명, 개인사업자는 대표자명과 일치)

4. 쇼핑몰 정산계좌가 지원하지 않는 은행일 경우(미지원은행: 저축은행, 산림조합)

5. 익스플로러, 사파리를 사용하실 경우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니, 크롬으로 조회 부탁드립니다. 올라는 크롬에 최적화 되어 있어요.

6. 쇼핑몰 별로 조회완료까지 10초~2분까지 소요 될 수도 있습니다.


쇼핑몰의 정산금을 올라에게 양도하여 이용하는 것이므로 대출이 아니에요.

따라서, 선정산을 받아도 신용등급에 아무런 영향이 없어요.

로그인 화면에서 '비밀번호 찾기' 메뉴를 통해 임시 비밀번호를 이메일로 발급 받을 수 있어요.

임시 비밀번호의 유효 시간은 '24시간'입니다.

선정산 받은 금액의 납부가 시작되는 일자입니다.

출금 시작일은 쇼핑몰의 정산 주기에 따라 결정돼요.

출금일 오전에 출금될 금액이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안내되니, 꼭 잊지말고 확인해 주세요.

전자계약 체결을 위해서는 대표자의 휴대폰 본인확인이 필요하므로 대표자 본인이 진행하셔야 돼요.

1. 올라는 모든 쇼핑몰 선정산을 한번에

올라에선 소셜커머스와 오픈마켓 동시에 통합 선정산 됩니다. 더구나 꼭 사용해야 하는 약정 기간도 없어요.

가능 쇼핑몰 : 쿠팡윙, 쿠팡로켓, 쿠팡로켓그로스, 올웨이즈, 롯데온, 스마트스토어, 옥션, 지마켓, 11번가, 멸치쇼핑, 무신사, 에이블리, 지그재그, 아이디어스, 오늘의집

(추후 지속 추가 예정)


2. 쇼핑몰 정산예정금액에서 최대 90% 선정산

쇼핑몰 정산예정금액에서 최대 90%까지 선정산이 가능합니다. 


3. 내가 원하는 금액만큼만 선정산 가능

선정산 가능 금액을 조회한 후, 가능 금액을 모두 선정산 받을 필요 없이, 원하는 금액만큼만 부분적으로 선정산이 가능해요. 


4. 신청까지 5분, 지급까지 최대 +1영업일

쇼핑몰 관리자 아이디와 비밀번호만 입력하면 손쉽게 선정산 가능 금액을 조회해서 신청할 수 있어요.

전자계약을 통해 번거로운 계약 절차까지 단축하여, 최대 +1영업일 이내 지급 받을 수 있어요.


5. 정산계좌 변경할 필요없이, 내가 원하는 계좌로

올라에선 정산계좌를 변경할 필요가 없어, 빠르고 간편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신청 당일 깔끔하게 바로 지급!


6. 배송 중 상품까지 선정산이 가능

배송 중 상품까지 선정산이 되므로, 현금 흐름을 더욱 원활하게 발생시킬 수 있어요.

이용정지 사유에 따라 아래와 같이 조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1811-1463)로 문의해주세요.


1. 미납 : 쇼핑몰 정산계좌에 미납금액을 추가로 입금

2. 조회불가 : 선정산금액확인 페이지에서 정보변경 된 쇼핑몰 조회

3. 계좌변경 : 해당 쇼핑몰의 정산계좌를 기존계좌로 원복 또는 신규계좌에 대한 자동이체동의서 체결

4. 사업자변경 : 해당 쇼핑몰의 사업자정보를 기존사업자로 원복

5. 정산방식변경 : 해당 쇼핑몰의 정산방식을 기존방식으로 원복

6. 지급보류 해제 : 해당 쇼핑몰의 지급보류 해제 

지급 된 선정산금액이예요.

마이페이지 거래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통신판매업 등록 후 온라인에서 상품을 판매, 배송 하시는 모든 법인/개인사업자가 이용할 수 있어요.


단,아래의 경우 선정산이 어렵습니다. 

1.해당 카테고리 판매 사업자 : 여행/숙박/항공/티켓/상품권/E쿠폰/렌탈/서비스 등

2. 판매 매출 연속 2개월 미만 사업자

3. 타사 선정산 서비스 이용 시

4.쇼핑몰 정산 통장이 '산림조합, 저축은행'일 경우 


원하는 쇼핑몰을 조회하신 후 '금액 내역 보기'를 클릭하시면 더욱 더 자세하게 확인 가능합니다.

사업자정보가 변경된 경우, 선정산 신청하실 때 변경된 정보에 따른 새로운 계약이 필요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1:1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쇼핑몰 정산계좌에서 올라의 계좌로 자동이체 출금된 금액입니다.

쇼핑몰로부터 정산금이 들어왔을 때, 사장님이 받으신 선정산 금액만큼 차례대로 출금됩니다.  

마이페이지의 '거래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전자계약을 진행할 때, 필수로 첨부해야 할 서류들이 있어요.


1. 신규 계약

- 개인 : 사업자등록증, 신분증, 쇼핑몰 정산통장 사본(농협, 신협 계좌일 경우)

- 법인 : 사업자등록증, 법인인감증명서, 쇼핑몰 정산통장 사본(농협, 신협 계좌일 경우)

* 대표자 신분증 사본의 주민등록번호와 법인인감증명서의 등록번호 등은 모두 보이게 준비해주세요.

    번호를 가리고(마스킹 처리) 첨부하면 계약이 불가해요.


2. 추가 계약 (쇼핑몰 추가 시)

- 개인 : 쇼핑몰 정산통장사본(농협, 신협 계좌일 경우)

- 법인 : 쇼핑몰 정산통장사본(농협, 신협 계좌일 경우)

신청대상 쇼핑몰의 선정산 받을 금액이 10만원 이상이라면 언제든지 중복 신청이 가능해요.

동일 쇼핑몰의 중복 신청도 가능합니다.

올라는 사장님의 쇼핑몰 정산계좌에서 자동이체하여 선정산금을 회수해요.

따라서 기존 정산계좌를 유지하면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선정산 받으시려는 쇼핑몰에 등록된 정산 통장이

산림조합 / 저축은행으로 되어있을시 선정산 서비스 이용이 어렵습니다.

위의 2가지 은행을 제외한 타 은행은 모두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오니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마이페이지 회원정보에서 변경할 수 있어요.

단, 지급계좌의 계좌주는 가입 시 회원정보와 일치하지 않은 경우 등록이 불가합니다.

(법인사업자는 상호, 개인사업자는 대표자명과 일치)

올라가 회수를 위해 자동이체 출금을 시도하였으나, 전부 또는 일부 출금이 실패한 금액입니다.

마이페이지 거래내역에서 확인 하실 수 있어요.


[예시: 20만원 선정산 받았을 경우]


 

11

 

17

 

셀러

allra로부터 20만원 선정산 받음

6일 후

쇼핑몰로부터 판매대금 4만원 정산 받음

미납금액

4만원

발생

allra

셀러에게 20만원 선정산 지급

4만원 자동이체로 회수(출금) 시도

정산계좌에 금액 없거나 부족하여 실패

* 미납정책 (미납 1일 발생 = 1회) 영업일 공휴일 포함

- 미납 시 조치사항

1. 미납 발생 후 2일 이내 해소가 되지 않을 경우, 쇼핑몰에 채권양도양수 외 법적 조치 실행

- 누적미납 패널티

1. 미납 5회 발생할 경우(누적): 1개월 이용 정지

2. 미납 7회 발생 시 : 영구 정지

올라 내부 평가 기준에 따라 결정되며, 

평가 기준은 판매기간/판매금액/판매상품유형/환불비율 등 다양한 요소를 활용하여 평가가 진행됩니다. 

1. 신규신청

- 당일 지급 (오후 5시 이전에 계약이 완료된 경우) 

- 다음날 지급 (오후 5시 이후에 계약이 완료된 경우)


2. 재신청

- 당일 지급 (오후 5시 이전 신청 시) 

- 다음날 지급 (오후 5시 이후 신청 시)


3. 주말, 공휴일

- 당일 지급 (낮 12시 이전 신청 시)

- 다음날 지급 (낮 12시 이후 신청 시)

쇼핑몰 조회 후 '금액 내역'에서 변경 할 수 있어요. 

- 10만 원 이상 조정 할 수 있어요. 

- 만 원 단위로만 조정 할 수 있어요.

- 금액 설정 후 꼭 '적용하기'를 클릭해 주세요.


['금액 내역' 예시]


마이페이지 회원정보에서 탈퇴버튼을 누르면 탈퇴가 가능해요.

단 아래의 경우 탈퇴가 불가합니다.


1. 이용금액이 있는 경우: 이용금액이 모두 납부되기 전까지 탈퇴가 불가합니다. 완납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1811-1463)로 문의해주세요.

2. 신청금액이 있는 경우: 신청취소 후 탈퇴가 가능합니다. 신청취소가 불가한 경우 고객센터(1811-1463)로 문의해 주세요

이용정지 상태가 미납 발생일로부터 2일이 초과 된 경우, 쇼핑몰의 정산계좌를 올라계좌로 변경하여 정산금을 올라가 직접 수령하게 되는 절차입니다.


[이용정지 사유]

1. 선정산 이용금액이 있는 상태에서 쇼핑몰의 정보(비밀번호/정산계좌/사업자번호/정산방법)가 변경 되었을 경우

2. 미납 되었을 경우

마이페이지 신청내역의 계약진행사항 반려를 클릭하면 반려사유를 확인 하실 수 있어요.

타사의 서비스를 해지하신 후, 올라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어요.

올라 고객센터의 운영 시간은

평일 오전 9:00 ~ 오후 5:00 까지 입니다.

(점심시간 : 11:30 ~ 13:00)


운영 시간이 아니더라도 문의를 남겨주시면,

운영 시간에 순차적으로 빠르게 답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의 경우 선정산 받을 금액이 낮게 결정될 수도 있어요.


1. 신청 중이거나 이용 중인 선정산금액이 있는 경우

2. 매출발생기간이 짧을 경우

3. 판매자 점수 및 등급이 기준이하 (제재, 경고 등) 일 경우.

4. 취소율이 높을 경우

쇼핑몰 기준, 최소 한도는 10만 원이며 최대 한도는 1억 원(개인사업자 기준) 입니다.


쇼핑몰 최대 한도 자세히 보기 >>

1. 신규신청

- 당일지급 (신청 후 17:00 이전 전자계약 승인 완료 시) 

- 다음일 지급 (신청 후 17:00 이후 전자계약 승인 완료 시)


2. 재신청

- 당일 지급 (17:00 이전 신청 시) 

- 다음일 지급 (17:00 이후 신청 시)


3.주말, 공휴일

- 당일 지급(오후 12:00 이전신청 시)

- 다음날 지급(오후 12:00 이후 신청 시)

아래의 같은 경우 이용정지가 됩니다.


1. 선정산 이용금액이 있는 상태에서 쇼핑몰 정보(SCM비밀번호/정산계좌/사업자번호/정산방법 등)가 변경되었을 경우

2. 미납이 발생한 경우


* 이용정지 해제에 대한 방법은 고객센터(1811-1463) 또는 메인페이지 우측하단의 실시간 채팅창을 통해 문의 부탁 드립니다.

매번 조회 후 신청할 필요 없이, 한 번만 설정해두면 자동으로 조회 후 신청되고 지급되는 기능입니다. 쇼핑몰 별로 아래의 두가지 기준에 따라 설정할 수 있어요.


■ 요일 기준

- 원하는 요일에 원하는 쇼핑몰의 자동 선정산이 신청됩니다. ‘월,화,수,목,금,토,일’ 설정 가능하며, ‘선정산 가능 금액’이 모두 신청됩니다. 


 금액 기준

- 요일에 관계없이 쇼핑몰 별로 설정한 금액 이상 되었을 때 자동 선정산이 신청됩니다.

예를 들어, 쿠팡 윙을 ‘50만원 이상’으로 설정해두면, 쿠팡 윙 신청가능금액이 50만원 이상 되었을 때, ‘선정산 가능 금액’이 모두 신청됩니다. 

쇼핑몰 기준, 최소 한도는 10만 원이며 최대 한도는 1억 원 입니다.

선정산 서비스를 한 번이라도 이용하셔야 자동선정산 설정이 가능 합니다.

새벽 3~5시 사이에 시스템이 자동으로 조회하여, 선정산 가능 금액이 존재하면 자동 신청이 됩니다.

아래의 경우 신청이 안될수 있습니다.


1. 익스플로러로 조회하셨을 경우

   →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으므로, 크롬으로 조회를 부탁드려요.


2. 선정산받을금액이 10만원 미만일 경우

   → 올라의 최소 신청 금액은 쇼핑몰 기준 10만원 이상부터 가능합니다.


3. 선정산받을금액이 0원인 경우

    →  매출발생이 만으로 연속 2개월 미만일 경우

    →  판매상품이 택배집하상품이 아닐 경우 (ex.여행/숙박/상품권/소프트웨어 등)

    →  타사선정산 서비스 이용 시 (네이버 '빠른 정산' 포함)

    →  쇼핑몰 정산 통장이 '산림조합, 저축은행' 일 경우 

 조회하신 후 '금액내역 보기'를 참고하시면 더욱더 자세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자동 신청 후, 카카오톡 알림톡 또는 문자메시지로 신청금액을 안내해 드립니다.

신청 내역은 로그인 후 메인 상단에서도 확인 가능하며, 마이페이지 신청내역에서 '신청일자(자동)'으로 표기 돼요.

마이페이지 신청내역에서 신청건에 대한 상태를 확인할 수 있어요.


1. 계약중 : 계약 체결이 필요한 경우로서 계약이 완료되기 전까지의 상태 

2. 지급대기 : 지급일자가 확정된 상태 

3. 지급완료 : 지급이 완료된 상태 

4. 지급실패 : 다양한 사유로 지급이 완료되지 못한 경우

5. 취소 : 회원이 신청을 취소한 경우

지급일 오후 5시까지 마이페이지 > 신청내역에서 '취소' 버튼을 클릭하여 신청을 취소할 수 있어요.

지급이 완료된 건은 취소할 수 없어요.

올라는 채권양도양수 계약서를 작성하고 쇼핑몰에서 받을 정산금을 사장님께 미리 드리고 있어요.

선정산 금액을 지급받은 이후 서비스 이용 중에 계약 내용 유지에 문제가 발생하면 이용 정지가 될 수 있어요.


대표적인 이용 정지 사유는 아래와 같아요.


[이용 정지 사유]


1. 실시간 연체등이 있을 경우

 → 연체 해소 이후, 홈페이지 우측 하단 1:1문의하기를 통해 재심사를 요청해주세요.


2. 미납일수가 누적 5일 이상일 경우

 → 한 달동안 이용이 정지됩니다. 추가 미납이 발생하지 않도록 잘 관리해주세요.


3. 미납일수가 누적 7일 이상일 경우

 → 미납한 사업자 외에도 동관리 사업자를 포함해 올라 선정산을 이용할 수 없어요.


4. 이상거래(자전거래) 등이 모니터링 시스템에 감지 되었을 경우

 → 이용 중인 선정산 금액 전액을 즉시 납부해야 하며, 법조치가 진행될 수 있어요.


5. 기타 쇼핑몰 내 정보변경 등으로 인해 이용 정지가 될 경우

 → 사유가 포함된 별도 알림톡이 발송됩니다. 사유를 확인 후 빠르게 조치해주세요.

로그인 후 메뉴 상단의 '계정정보' 또는 '마이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신규 가입한 사장님들의 부담 없는 자금순환을 위해, 가입 시 최대 5만원의 '수수료 지원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신규가입 3만원 + 추천인 코드 입력 2만원 = 최대 5만원

   *5만원의 '수수료 지원금'을 사용하면 받을 수 있는 쇼핑몰별 무료 선정산 가능 금액

SCM

유형

무료 선정산 가능 금액 (VAT 별도)

쿠팡 윙

소셜커머스

416만원

쿠팡 로켓

소셜커머스

312만원

쿠팡 로켓 그로스

소셜커머스

416만원

티몬

소셜커머스

312만원

위메프

소셜커머스

312만원

롯데온

오픈마켓

1,250만원

스마트스토어

오픈마켓

1,250만원

인터파크

오픈마켓

1,250만원

11번가

오픈마켓

1,250만원

지마켓

오픈마켓

1,250만원

옥션

오픈마켓

1,250만원

멸치쇼핑

오픈마켓

625만원

에이블리

전문몰

625만원

지그재그

전문몰

1,250만원

오늘의집

전문몰

625만원

아이디어스

전문몰

312만원

필웨이

전문몰

1,250만원

29CM

전문몰

312만원

머스트잇

전문몰

1,250만원

오너클랜

전문몰

294만원


'수수료 지원금'은 선정산 신청 시 수수료 대신 사용할 수 있는 ‘올라’에서 제공하는 ‘지원금’입니다.

1. 사용 가능 기간(60일 이내)동안의 신청건에 대한 수수료는 '수수료 지원금'으로 대체됩니다.
2. '수수료 지원금'이 모두 차감될 때까지는 신청건에 대한 수수료 발생 시, 자동으로 사용되도록 적용됩니다.
3. 사용 가능 기간(60일 이내)동안 신청건이 없거나 사용하지 않을 경우, '수수료 지원금'은 자동 소멸됩니다.

여러가지 이유로 선정산 가능 금액이 0원으로 나올 수 있어요.

0원이 나온 자세한 사유를 아래와 같이 확인해 보세요.


[한도 0원 사유확인 방법]

쇼핑몰 조회 후, 왜 '0원'인가요? 영역 확인

이용하시는 PC, 모바일 기기에 따라 PASS 앱의 QR코드 인식 지원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인증번호를 직접 입력하시거나, SMS를 통해 인증해 주세요. 

올라의 선정산 서비스는 계좌변경 없이 기존 사용하고 계시던 쇼핑몰 정산계좌 그대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단, 쇼핑몰 정산계좌가 저축은행, 산림조합일 경우는 신청이 불가하오니, 다른 은행으로 변경 후 신청해주세요.

올라 서비스는 크롬 브라우저에서 가장 완벽하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

브라우저를 변경해서 다시 한번 시도 부탁드릴게요.


* 크롬 다운로드 : https://www.google.com/chr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