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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가입하면 오늘 정산 받을 수 있는 쇼핑몰 선정산 서비스 올라|지금 2만 여명의 사장님이 올라선정산으로 자금을 관리하고 있어요
2024.02.09
"하 ·· 에이블리 입점은 했는데 왜 팔리지가 않아💢"
라고 혹시 생각하시고 계신가요?
에이블리가 광고를 밀기 시작하면서 마켓들도 우르르 하고 있기 때문에
이제는 자연적인 유입은 힘들 수도 있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에이블리 광고에 대해 기초부터 차근차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광고에 ‘ㄱ’자도 모르겠는 사람은 모두 집중!📢
매주 수요일, 오직 사장님들을 위한 찐 이커머스 뉴스
에이블리는 자체 개발한 AI 추천 기술로 초개인화 타겟팅으로 광고를 운영하는데요!
구매 가능성이 높은 고객에게 특정 구좌를 다르게 노출 시키는 거죠
그래서 다른 광고 매체와 다르게 광고 구좌, 키워드 설정, 소재 제작, 타겟 설정 등을 선택하지 않아도
기본 캠페인 하나 만으로 광고 운영을 할 수 있습니다.
아쉬운 점은 지면별 광고 성과 확인이 불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아무래도 지면 선택이 불가하니 성과 조차 확인 할 수 없도록 한 거 같아요.
그래도 지면 성과에 따라 유저들의 구매 의도를 엿볼 수 있는데 이 부분이 조금 아쉽긴 하네요🥲
희망 광고 예산은 1만원 부터 직접 입력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처음 광고를 돌린다면 적은 금액부터 감을 잡아가시는 게 좋습니다. 😉
그리고 에이블리 광고는 CPM 과금 방식인데요
* CPM (Cost per million): 1,000회 노출 당 비용
아무래도 패션 쇼핑 플랫폼인 만큼 노출만 잘 되어도 효과를 분명히 볼 수 있어요!
하지만 클릭을 하지 않아도 비용이 발생되기 때문에 더더욱 클릭율 (CTR)을 따지는 게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노출은 잘 되었지만 클릭이 낮다면 썸네일을 변경하거나
노출과 클릭은 있지만 구매는 하지 않고 찜 수만 늘어난다면 가격을 내려 구매 허들을 내리는 방식으로
광고 데이터를 분석하면 구매 전환을 일으킬 수 있어요!
노출 구좌는 총 7가지예요.
검색결과 페이지가 지난 해 새로 등장했는데요!
검색은 구매 니즈가 있는 유저일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내 상품의 시즌이 온다 싶을 땐
바로 광고 ON💡하셔서 노출 수를 더더욱 높여보세요!!
에이블리 광고 실제 노출 방식 확인하기>
자! 에이블리 광고의 기본 정도만 설명해드렸는데요!
에이블리 광고가 어떤 건 지 감이 살짝 오시나요? 😏
에이블리 광고는 광고주가 설정할 수 있는 범위가 적기 때문에 크게 어렵지 않아요!
광고를 많이 집행하지 못한 분들은 에이블리 광고로 천천히 적응해보세요!
다음에는 에이블리 광고 중 빠른 게재 & 일반게재 등 실제 캠페인 운영 방식과 자주하는 질문들로 찾아올게요!🫡
올라핀테크 공식 블로그에서는사장님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가 발행될 예정이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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